원광대 재경동문회, '2019 송년의 밤' 행사 개최
상태바
원광대 재경동문회, '2019 송년의 밤' 행사 개최
  • 김한나 기자
  • 승인 2019.12.02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린총동문회 및 재경동문회, 개벽원광발전기금으로 6000만원 기탁 약정
개벽원광발전기금 기탁서 전달 사진. 왼쪽부터 박영석 열린총문회장, 박맹수 총장, 문재우 재경동문회장.(사진제공=원광대학교)
개벽원광발전기금 기탁서 전달 모습. 왼쪽부터 박영석 열린총문회장, 박맹수 총장, 문재우 재경동문회장.(사진제공=원광대학교)

원광대학교 재경동문회(회장 문재우) '2019년 송년의 밤' 행사가 지난달 29일 쉐라톤서울팔래스 강남호텔에서 열렸다.

행사에는 문재우 회장과 역대 재경동문회장을 비롯해 박맹수 총장, 박영석 열린총동문회장, 김정수 익산동문회장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특히 문 회장은 그동안 재경동문회 발전에 힘쓴 동문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재경동문회와 열린총동문회를 주축으로 모교에서 추진 중인 ‘개벽원광발전기금’ 모금에 적극 동참하기로 결의했다.
 
문 회장과 박 열린총동문회장이 동문들의 뜻을 모은 6000만원의 발전기금 기탁서를 박맹수 총장에게 전달했다.

개벽원광발전기금은 1인 1계좌 1만원씩 기부를 통한 원광대 발전기금 모금 운동으로 5만 계좌를 확보해 2046년 원광대 개교 100주년이 될 때까지 1000억 모금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통해 지역사회가 요구하는 실무형 인재, 세계를 무대로 꿈을 펼치는 글로벌 인재, 전문성을 갖추고 미래를 개척하는 개벽 인재를 양성하겠다는 비전을 세워 추진하고 있다.

박 총장은 “언제나 모교 발전에 힘을 실어주는 15만 동문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모든 대학 구성원이 협력해 30년, 50년 후에도 더욱 빛나는 지속가능한 대학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 회장은 “재경동문회가 앞장서서 개벽원광발전기금 모금 등 모교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헌신할 계획”이라며 “오늘 이 자리가 동문의 화합과 모교의 발전, 나아가 동문 개개인의 발전을 위한 교류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