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 제10대 총장, 이병수 교수…13일 취임식
상태바
고신대 제10대 총장, 이병수 교수…13일 취임식
  • 이명아 기자
  • 승인 2022.06.08 0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병수 고신대 제10대 신임 총장. 고신대학교

고신대학교 제10대 신임 총장에 이병수 글로벌교육학부 교수가 선출됐다.

이병수 총장은 고신대 신학과·신학대학원 졸업 후 미국 리폼드신학대학원 조직신학 석사·선교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고신선교연구소 소장과 국제투명성기구 부산지역공동대표, 전임건강학회 공동회장을 역임했다.

이 총장은 현재 기독교 윤리실천운동본부 부산지부 자문위원, 부산 YMCA 이사, 영도 교육혁신운동본부 상임대표, 국제교육문화포럼 상임대표, 국제다문화사회연구소장, 부·울·경 이주민네트워크 상임대표 등을 맡고 있다.

취임식은 오는 13일 오후 2시 고신대 영도캠퍼스 한상동홀에서 개최된다.

이날 취임식에는 강학근 대한예수장로회 고신총회장을 비롯해 김재현 부총회장, 김종철 고려학원 이사장, 김경헌·유연수 고려학원 이사, 박영삼 늘푸른교회 목사, 김형호 전 국회의장, 홍원화 한국대학교육협의회 회장, 차정인 부산대 총장, 장제원·백종헌 국회의원, 박형준 부산시장, 하윤수 부산시 교육감 당선인, 강동명 김해중앙교회 목사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향후 비전에 대해 이 총장은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대학 ▲국제화 · 세계화에 기여하는 글로벌 인재 양성 ▲전국 지역대학과 함께 대학도시 특별법 등 다양한 타개책을 추진 등을 목표로 기독교육을 기치로 세계선교중심의 교육 가치를 실현하고 구체화할 것을 내세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