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 LINC+사업단, 덕분에 챌린지 동참
상태바
한밭대 LINC+사업단, 덕분에 챌린지 동참
  • 김한나 기자
  • 승인 2020.06.23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밭대학교(총장 최병욱) LINC+사업단(단장 최종인)은 22일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수개월째 진료에 애쓰고 있는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일선에서 헌신하는 의료진을 격려하는 차원에서 보건복지부와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시작한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의료진에 대한 고마움과 존경을 담은 수어를 사진이나 영상으로 표현한 뒤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전대 LINC+사업단으로부터 지목을 이어 받은 한밭대 LINC+사업단은 LINC+사업단 직원들과 산학협력단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의료진에 대한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최종인 LINC+사업단장은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불철주야 애쓰고 있는 의료진과 방역 관계자들의 노고가 헛되지 않도록 교직원들의 개인위생은 물론 방문객들 또한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하도록 하겠다”며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부합하는 산학협력 및 교육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밭대 LINC+사업단은 다음 주자로 제주대 LINC+사업단(단장 강철웅)과 창원대 LINC+사업단(단장 윤현규)을 지목했으며, 기업체로 한밭대 가족회사인 ㈜에이투엠(대표 김정우)을 지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